Indicators on 소액결제현금화 You Should Know

Wiki Article

* 휴대폰결제/정보이용료/앱결제/마켓결제 명칭은 통신사별로 약간씩 상이할수 있습니다.

소액결제 현금화가 상용화되면서 이용해주는 분들이 많아진 만큼 좀 더 수수료 싼 업체를 찾거나 아예 직접 하려는 분들도 많아졌습니다.

통신사, 휴대폰번호, 생년월일 등 최소한의 개인정보만 있으면 즉시 소액결제 현금화가 가능하기 때문에 매우 간편하고 유용한 서비스입니다.

* ‘다른 휴대폰 번호 사용’을 선택하면 해당 휴대폰에 대한 인증 절차를 거쳐야 합니다.

한도금액에서 일부를 소진했다면, 충분히 확보가 가능한지 확인해 보시고 이용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라는 질문이 자주 듣게 됩니다. 연체나 미납요금청구된 금액들을 전부 확인하시고

하지만 현재는 명세서에 “스마트폰 정보이용료”에서 “콘텐츠 이용료”로 명칭이 바뀌었습니다.

콘텐츠이용료로 상품권을 구매하는 방법은 “콘텐츠이용료 현금화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링크를 참고해주시면 되고 여기서는 소액결제로 상품권을 구매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결제수단에 휴대폰을 추가하여 아이폰으로 정보이용료를 사용해보시길 바랍니다.

모빌리언스, 다날, 갤럭시아 등 결제대행사의 한도로 소액결제현금화 결제를 시도해 보는 것입니다.

정보이용료 매입을 하는 업체가 날이 갈수록 소액결제현금화 늘어나고 있습니다. 개인간 거래가 증가하고, 정보이용료를 현금화하는 모바일 소액결제정책미납 게임 콘텐츠도 활발하게 거래가 되고 있기 때문인데요.

이런 경우는 보통 한도 초과 정책 메세지나 결제 불가 코드가 출력이 될것인데, 이때는 정보이용료 현금화를 시도하면 해결될 수도 있습니다.

다날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문제를 해결 못했다면 해결방법은 없을까요? 다행히 해결 방법이 있습니다.

정보이용료 현금화 사기가 많기 때문에 반드시 거래전에 국세청 홈택스(사업자등록상태조회)에서 확인을 해보셔야 차후에 문제 발생시 피해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사업자등록번호는 업체에게 물어보세요)

Report this wiki page